THE 선릉역 DIARIES

The 선릉역 Diaries

The 선릉역 Diaries

Blog Article

반대편 승강장으로 건너가려면 환승통로를 이용해야 하며, 직접 횡단은 불가능하다.

“화장실이나 지하쪽에서 항상 하수구 냄새가 나서 머리가 너무 아파요. 딱히 해결하려는 분위기도 아니고 아직까지도 원인을 전혀 모르겠네요 옆 건물 사람들이랑 창문으로 인사할 수 있을 정도로 가까워요.”

돈아까워요 ... (솔직히 돈벌러 왔는데 비싼 점심맛집,예쁜카페 가기 억울함 .. 인정?)

술을 안 먹어도 해장을 한 것 같은 바로 그 느낌을 얻을 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웃추가 이 블로그  힐링여행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그런데 어느날 수요미식회 맛집으로 나왔던 일미집이 이동네에 생겼다!! 올레!!

지하철로 출퇴근과 등하교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편할 거예요. 건물 관리와 보안이 잘 되어 있어 안전하게 살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마트리치아나 같은 살짝 매콤한 토마토소스 파스타를 슬쩍 추천해봅니다.

“교통 완전 역세권입니다 선릉역 바로 앞이라 대중교통 최고. 경비 아저씨 계세요. 주변에 술집 같은 게 많이 없고 큰길 안쪽이라 조용해요”

나무위키는 백과사전이 아니며 검증되지 않았거나, 편향적이거나, 잘못된 서술이 있을 수 있습니다.

머무를 정 선릉 자리에는 개인별 접시, 컵, 물티슈, 소스가 놓여져 있고 앞에 편백찜기가 올려져 있습니다.

이외에 더 많은 기간, 더 다양한 평수의 선릉역 롯데골드로즈오피스텔 전세/월세 시세를 집품에서 확인해보세요.

- 수원 - 고색 - 오목천 - 어천 - more info 야목 - 사리 - 한대앞 - 중앙 - 고잔 - 초지 - 안산 - 신길온천 - 정왕 - 오이도 - 달월 - 월곶 - 소래포구 - 인천논현 - 호구포 - 남동인더스파크 - 원인재 - 연수 - 송도 - 인하대 - 숭의 - 신포 - 인천

이 근처 점심맛집 맛있게 먹은 데들은 사진이 없어도 리스트로 남겨보고 싶은 마음이 드네??

Report this page